MICE기획경영전공 소속 재학생으로 구성된 3개 팀이 '2025 마이스人쇼(MICE IN Show)'에서 각각 우수상(Night Lover)팀 및 장려상(Continiuers 팀 및 AI(시)적허용팀)을 수상했습니다.

(사)한국PCO협회가 주최/주관해 11뤌 24일(월)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개최된 '2025 마이스人쇼'는 MICE 분야 우수 인재 발굴 및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신규 MICE 행사 아이디어 피칭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Night Lover팀은 '야간 포용성 포럼' 기획안을 제안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야간시간을 '머물고, 즐기고, 이동하는 시간'으로 전환하기 위한 기술·산업 융합 기반 포럼이 획기적이라는 평입니다.
장려상을 수상한 Continiuers팀과 AI(시)적허용팀은 각각 'Legacy 포럼'과 'AI x 인문학 컨퍼런스' 기획안을 제안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Legacy 포럼은 국제행사 종료 후 소멸되기 쉬운 유·무형의 유산을 개최 도시의 성과로 지속할 방안을 다루었으며,
AI x 인문학 컨퍼런스는 AI 시대에도 인간의 창작성과 글쓰기가 공존할 수 있는 환경을 모색하자는 시사점을 제시했습니다.
한림대학교 MICE기획경영전공은 지난해 본 대회 첫 줄전에서 장려상 1팀을 배출한 데 이어 올해는 3개 팀이 수상하는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차세대 MICE 인력 양성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앞으로도 MICE기획경영전공 학생들의 우수한 성과를 기대하며, 학생들의 적극적 참여를 독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