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팀 및 교육혁신센터에서 아래와 같이 2025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시행 안내를 공지하였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시행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를 다음과 같이 공지해 드리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안내에 따라 빠짐없이 평가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평가 기간: 2025. 12. 2.(화) ~ 22.(월)
2. 평가 방법: 한림대학교 학생정보시스템을 통해 학생이 직접 설문에 응답
(강의평가는 웹에서만 입력 가능, 모바일 입력 불가)
- 학생정보시스템 [학사행정] ⟶ [강의평가] ⟶ [강의평가s]에서 내용 입력 및 확인3. 평가 목적: 학생 의견을 수렴하여 수업의 질 향상 및 교육방법 등의 개선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함.
4. 강의평가 결과 공개
- 기간: 2026-1학기 수강신청 사전수요조사, 본 수강신청 및 변경 기간(2026. 1. 20.(화) ~ 3. 9.(월))
- 방법: 학생정보시스템 [학사행정] → [강의평가] → [강의평가결과공개]에서 확인
5. 기타사항
- 강의평가를 미완료한 강좌의 경우, 성적제출 마감 및 정정(이의신청) 기간 내 성적 조회가 불가합니다.(강의평가 예외과목 제외)
- 4인 이내의 합동강의(팀티칭)의 경우 교원 개인별로 각각 평가(본인이 수강한 교원에 대해서만 평가)하고, 5명 이상부터는 대표교수만 평가합니다.
- 담당교원은 해당 평가점수를 입력한 학생이 누구인지 절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교육환경 및 수업개선 목적에 맞게,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답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를 완료한 강좌는 내용을 더 이상 수정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응답하시기 바랍니다.
- 강의평가 내용 중 개인정보, 명예훼손에 해당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내용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될 수 있습니다.




